뮤지컬이란
뮤지컬의 역사

뮤지컬이란

뮤지컬 (영어 : 음악, 문화 언어 : 노래하는 이야기)은 노래, 춤 및 연기가 교환되는 공연 스타일을 나타냅니다. 특히 노래와 함께 음악의 합성공연으로 춤과 극적인 요소(드라마)가 조화를 이루며 뮤지컬 코미디와 음악극의 약칭을 이루고 있습니다.

 

미디어, 극장, 마니아 등 현재는 뮤지컬 작곡을 바탕으로 오페라 타에서 뮤지컬 연극으로 이어지는 뮤지컬 작품을 지칭하며, 평론가 보드 빌 등 연극의 성격이 없는 작품을 비롯해 뮤지컬로 불린다. 이야기의 소재는 코미디, 통속극, 풍자 드라마, 판타지 드라마, 문학 작품 및 연극의 자유 다양성입니다.

 

뮤지컬은 19세기 영국에서 시작되었지만, 그 출처에는 유럽의 인기 연극, 오페라 및 오페라 발라드 오페라가 있습니다. 1728 년 존 게이의 "베가르 오페라"는 런던에서 상연되었지만 G. 에드워드가 제작한 "At Distance"(예비 1892)를 최초의 뮤지컬로 간주했습니다.

 

뮤지컬의 역사

뮤지컬은 영국을 제외한 모든 유럽에서 꽃 피었고, 상류층이 즐기는 오페라와 대중, 즉 오페라가 즐겼습니다. 그러나 영국은 오페라 전통이 부족했으며 이탈리아, 프랑스, 독일 오페라, 오페라 및 코미디 오페라를 수입했습니다. 19세기 말 경제와 정치적 부를 누렸던 영국은 오락을 강요당했지만, 그 이름은 뮤지컬의 장난이었습니다. 다음으로 "뮤지컬 코미디"로 명명되었지만, 코미디, 춤, 노래 및 아름다움을 사용하여 무대에서 성공했습니다. 미국을 건너 뿌리를 내리면서 본격적인 형태로 형성되는 영국 뮤지컬 코미디.

 

일반적으로 미국에서 뮤지컬의 형성은 프랑스 오페라 부프, 영국 만화 오페라, 독일어를 사용하지 않는 비인간 오페라 등 세 가지 줄기에 대한 장기적인 계획이라고 생각합니다. 1800년대 미국에서는 노래와 춤, 합창소녀들과의 오락이 널리 자리 잡았고 유럽 이민자 연예인들이 이런 미국 오락스타일과 비인간 오페레타를 만든 것은 뮤지컬이었습니다. 따라서 음악적 변용과 발전의 측면은 미국 시대의 배경과 문화적 맥락과 같은 맥락을 만듭니다.

 

1차대전 이후 대공황 이후 대중은 낙관적이고 쾌적하며 오락적인 문화를 갈망했지만, 그런 대중의 감성에 맞는 낙관적이고 오락적인 뮤지컬은 대중예술에 뿌리를 내릴 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1920년대 후반 뮤지컬은 쇼 작곡을 벗고 연극 줄거리와 캐릭터의 성격을 강조했습니다. jerome khan이 만든 showboat (1928)에서 음악, 노래 및 춤이 이야기의 구성과 캐릭터의 발전에 더 세심하게 통합됨에 따라 가장 성공적인 상업 연극이 되었습니다. 1931년 퓰리처상을 받아 '노래하는 너'를 형식 극의 장르로 인정받았고, 1943년 공연된 '오클라호마'는 2천여 편의 장기공연을 성공해 국가 장르로 자리매김하는 계기가 됐습니다. 2차대전 이후 제작된 여성과 부사관, 왕과 나 등 뮤지컬 작품들은 브로드웨이 뮤지컬을 세계 미술로 격상시켰고, 1980년대 이후 영국 서부 엔드에서 제작된 걸작 뮤지컬은 브로드웨이에서 동시에 공연돼 국경을 넘어 공연됐으며, 뮤지컬 시대로 접어들더라도 과장되지는 않고 있습니다. 내가 했어요.

 

뮤지컬의 발전 역사는 대략 4시간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독특한 무대예술로 뮤지컬이 완성된 1930년대는 음악적 황금기를 맞아 2차대전이 끝나고 평화시대를 되찾은 50~60년대 초반의 두 번째 시대입니다. 이 기간 뮤지컬의 특징은 전쟁의 상처 등 부정적 시대의 현실을 낙관적인 세계와 긍정적인 미래를 꿈꾸는 꿈으로 바꾸고 작가와 작곡가, 안무가의 협업에 집중해 고도의 예술작품을 만들어냈습니다. Rogers hammerstein 작품은 1960년대와 1970년대에 "음악의 소리"(1959)를 대표했으며, 주로 사회적 주제와 현실적인 콘텐츠를 가진 진지한 뮤지컬로 대표되었습니다. 문학과 예술 작품에 대한 선호도를 높이면서 춤이 더욱 강화되고 뮤지컬의 중심이 되었으며 낙관적이고 낭만적이지 않고 강한 매력을 가진 작품이 출판되었습니다.비틀즈와 알비스 프레슬리 전자 음향 음악이 주를 이뤘습니다. 대표자들은 "머리카락", "합창 라인", "루프 위의 바이올린"을 포함합니다.4기에 속한 오늘날의 뮤지컬은 이전 시대의 특징과 함께 무엇보다도 진보된 메커니즘을 사용하는 공연 예술에 초점을 맞춘 특징을 보여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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